실직은 특히 재정적 안정과 관련하여 많은 개인에게 어려운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소득이 없으면 청구서 지불, 집세 또는 모기지 지불, 일일 비용 충당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업자 대출을 포함하여 이러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위한 옵션이 무직자대출있습니다.

긴급 대출 또는 단기 대출이라고도 하는 실업자 대출은 현재 실업 상태이고 재정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러한 대출은 일반적으로 기존 대출보다 이자율이 높으며 자격을 갖추려면 좋은 신용 점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에게는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실업 대출의 종류

여러 유형의 실업자 대출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실업자 대출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대출: 개인 대출은 가장 일반적인 실업 대출 유형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무담보 대출입니다. 즉,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집이나 자동차와 같은 담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인 대출은 청구서 지불, 임대료 또는 모기지 지불 또는 일일 비용 충당을 포함하여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급여 담보 대출: 급여 담보 대출은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또는 의료비와 같은 예상치 못한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되는 단기 대출입니다. 이러한 대출은 일반적으로 $100에서 $1,000 사이의 소액에 대한 것이며 차용인의 다음 월급날에 상환됩니다. 급여 담보 대출은 종종 이자율과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긴급 상황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유권 대출: 소유권 대출은 차용인이 자동차나 오토바이와 같은 담보를 제공해야 하는 담보 대출입니다. 대출 금액은 일반적으로 담보 가치를 기준으로 하며 차용인은 일반적으로 대출금을 상환하는 동안 차량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용인이 대출을 불이행하는 경우 대출 기관은 담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전당포 대출: 전당포 대출은 차용인이 보석이나 전자 제품과 같은 담보를 제공해야 하는 또 다른 유형의 담보 대출입니다. 대출 금액은 일반적으로 담보 가치를 기준으로 하며 차용인은 일반적으로 대출금과 이자와 수수료를 상환하여 항목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용인이 대출을 불이행하는 경우 전당포는 담보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실업자 대출 자격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대출을 승인하기 위해 좋은 신용 점수와 꾸준한 소득을 요구하기 때문에 실업자 대출 자격을 갖추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용인이 대출 승인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신용 점수 향상: 대출 기관은 신용 점수를 사용하여 대출자가 대출금을 상환할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신용 점수가 높은 대출자는 대출 승인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으며 종종 더 나은 이자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를 높이려면 모든 청구서를 제때 지불하고 신용 카드 잔액을 낮게 유지하고 신용 보고서의 오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십시오.

담보 제공: 무담보 대출 승인을 받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담보 제공을 고려하십시오. 담보는 자동차나 집과 같은 가치 있는 모든 것이 될 수 있으며 대출 승인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동 서명자 확보: 신용 점수가 좋은 가족이나 친구가 있는 경우 대출에 공동 서명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동 서명자는 차용인이 상환할 수 없는 경우 대출에 대한 책임을 지는 데 동의하는 사람입니다.

둘러보기: 모든 대출 기관이 실업자 대출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므로 필요한 대출 유형을 제공하는 대출 기관을 둘러보고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 기관을 선택하기 전에 이자율, 수수료 및 상환 조건을 비교하십시오.

ezloan.io med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