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받고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방법이 필요하십니까? 마사지 요법은 당신의 문제에 대한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몸에 갇힌 긴장을 풀어줌으로써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이 마사지 세션 동안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요법은 이완을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이러한 유형의 요법과 관련된 치유 목적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환자는 일종의 마사지 테이블에 눕습니다중국마사지. 전문 안마사 또는 마사지를 하는 사람이 마사지 세션 동안 피부에 부드러운 접촉을 만들기 위해 마사지 오일, 로션 또는 크림을 몸에 추가하기 때문에 그들은 일반적으로 부분적으로 옷을 벗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마사지 요법을 경험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안마의자에 앉거나 매트가 깔린 바닥에 누워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완 및 스트레스 감소 마사지의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스웨디시 마사지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긴 스트로크, 주무름, 깊은 원형 운동, 진동 및 두드리기를 사용하여 신체 여러 부위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줄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는 하루 종일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을 수행하면 신체에 많은 긴장과 육체적 스트레스가 나타나며 전신 근육 결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도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골격 구조에 더 가까운 근육에 접근하기 위해 더 많은 압력을 가합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마사지 요법의 다른 유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요법에는 신체의 다양한 압력 지점을 목표로 하는 심부 조직 마사지 및 통증유발점 마사지가 포함됩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이러한 지점을 목표로 할 때 통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작은 고통을 경험하면 더 건강한 미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운동선수는 근육에 스트레스를 주고 장기적으로 근육 결손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건축, 벽돌공, 경찰, 소방관, 조경사 등과 같이 육체적으로 더 힘든 직업을 가진 사람들(사진 참조)도 심부 조직 및 통증유발점 마사지를 통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사지는 미래의 만성 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근육의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세션은 스트레스를 받고 과로한 근육을 이완시켜 치유할 수 있는 휴식을 제공하여 더 많은 통증을 유발하지 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귀하의 개인 상황을 평가하고 알레르기, 민감성 및/또는 특정 유형의 마사지 치료 기술을 받는 것에 대한 금기 사항에 대한 조정을 할 수 있도록 건강 기록 접수 양식을 귀하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 세션은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환자의 상태와 환자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결정에 따라 다릅니다. 마사지 요법 세션 전에 통증이 있다가 나중에 마사지 전 통증이 완화되거나 심지어 통증이 없고 근육의 움직임이 훨씬 더 쉬워지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swedish.so weebly